본문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생기넘치는 앤드센터입니다! 모두들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갑작스럽게 추운날씨가 시작되면서 두꺼운 옷도 꺼내입게 되고, 전기장판도 꺼내며 겨울나기에 여념이없습니다! 하지만 앤드센터는 친구들을 위해 항상 따뜻한 온도와 습도를 유지하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마음껏 방문해주세요~



[찾아가는 앤드센터]

이번 찾아가는 앤드센터는 화요일에 누원고에서 스마트로봇키트를 진행했어요! 키트를 함께하는 친구들은 신기한지 조그만 반응에도 크게 놀라며 격렬한 리액션을 보여주었는데요!! 덩달아 저희도 신나서 준비된 것들보다 훨씬 많은 콘텐츠들을 친구들에게 보여주며 경험해주려고 노력했답니다~! 그리고 또 하나, 노원1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초등학교 3~6학년 학생들에게 드론을 체험해주기 위해 방문했습니다! 처음 드론을 보는 학생들은 자신의 조작대로 움직이는 비행물체가 신기하고 재밌는지 웃으며 즐겁게 체험활동을 참여해주었어요!!



[진로워크캠프 5차: 재현고]

벌써 워크캠프 5차가 진행이 되었답니다~ 이번에는 퍼실리데이터 진로체험 2회기가 진행 중인데요~ 강사님이 가져온 주제로 여러 이야기들을 나누며 본인의 진로에 대해 생각해보고 마인드맵해보는 유익한 시간! 덩달아 함께 공부하는 친구들은 어떤 생각을 갖고 있는지 서로 나누며 알아볼 수 있어 아주 신나는 하루였답니다!



[앤드월드]

4차산업 체험을 모두 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다~? 그건 바로 앤!드!월!드!! 그래서 친구들에게 가장 인기도 좋고 참여도가 높은 우리 앤드월드가 이번 주에도 어김없이 센터에서 활발하게 진행이 되었어요. 디지털드로잉에서부터 IOT, 로봇, 드론 등 친구들이 좋아하는 콘텐츠를 쏙쏙 골라 참여하는 재미>_<~!! 



[프랙티컬 연계 앤터아카데미]

앤터아카데미에서 친구들과 함께 노드 코딩 3회차를 시작했습니다! 학부모님들께도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자리도 함께 마련을 하며 우리 아이들이 무엇을 배우고 어떤 교육을 참여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었는데요~ 코딩을 쉽고 재미나게 배우며 코딩박사가 되는 친구들!! 4회차도 기대해주세요!



[K-미래과학대회 : 유스해커톤 초등부 대회]

드디어 시작된 유스해커톤 초등부 대회! 3주간 교육의 마지막 날로 앞서 배운 내용을 토대로 각 실에서 작품 제작을 마무리 중입니다~!! 참신한 친구들의 아이디어들이 와르르쏟아지면서 멋진 작품들이 탄생하였는데요! 예상했던 것 보다 훨씬 뛰어난 결과가 나와 저희도 친구들도 모두 뿌듯...!!! 모두들 고생 많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