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앤드센터입니다!

활기찬 한 주 잘 보내셨나요~? 앤드센터는 가을맞이 축제와 행사들로 바쁘게 준비하고 단장하고 있답니다!

특히 10월 28일에는 일년에 한번 있는 앤드센터의 대축제, 앤드페스티벌을 진행하는데요.

즐거운 프로그램과 다양한 볼거리들이 가득하니 시간 되시는 친구들은 꼭 방문해서 축제를 즐기러 와주세요~~!



[퓨처로드]

와글와글의 대명사답게 10월의 첫 퓨처로드 기차 만석으로 출발!! 을지중학교 116명 친구들이 무려 12개의 단순체험을 진행하였어요 : ) 미디어와 로봇, IoT, 디지털드로잉 등등 친구들이 원하는 콘텐츠를 쏙쏙 골라 체험하는 즐거움~~! 친구들 모두 고생많으셨어요 ~~



[위드놀로지(동행) 프로젝트]

위드놀로지 프로젝트 심화과정(3D모델링) 8명과 일반과정(IoT) 2명이 진행되었습니다! 꽤 어려운 수업임에도 불구하고 우리 친구들이 집중하고 열중하는 자세를 보며 강사님도 칭찬을 아끼지 않으셨는데요! 노력하고 꾸준히 배우는 모습들이 반짝반짝 빛나고 멋집니다!



[멀티플렉스]

용원초등학교에서 멀티플렉스 단순체험을 위해 14명의 친구들이 방문해 주었어요! 멀플에서 가장 인기있는 VR노래방에서 신나게 박수도 치고 노래도 부르는 친구들~ 가수뺨치는 모습에 주변에 있던 저희도 엄지를 모두 척하고 올렸네요!



[에듀클래스]

메타버스, 인스타툰, sw코딩자격증, IoT, 영상제작, 디지털드로잉, 드론 등 다양한 과정이 토요일날 종일 진행이 되었어요 : ) 특히나 이번 드론 수업은 실내에서가 아닌, 센터 바깥 잔디밭에서 드론을 높게 날려보고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앤드커리어메타버스센터:라이브 진로상담]

토요일날, 외식조리학과에 진학중인 현직 대학생분과 MC태희선생님이 진행하는 라이브 진로상담이 15:30~16:30까지 이루어졌습니다~ 외식조리학과에 대해 궁금한 친구들이 여러가지 질문을 던져주시고,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셔서 진로상담이 더욱 잘이루어졌어요! 다음번에는 어떤 과의 진로상담이 진행될지 벌써부터 궁금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