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다들 풍성한 한가위 보내셨나요? 앤드센터도 연휴기간 동안 푹쉬고, 재정비를 하면서 친구들 맞을 준비를 하며 바쁘게 지냈답니다!  오늘도 앤드의 한 주 한번 시작해볼까요?



[퓨처로드]

태랑중학교 친구들이 화요일에는 99명, 수요일에는 97명으로 이틀 연속 앤드센터를 방문해주었습니다! 4차 산업 단순체험으로 3D모델링부터 로봇, 디지털드로잉, AR증강현실, IoT 등등 다양한 체험을 많은 친구들이 재미있게 즐기다 귀가를 하였는데요. 각자 본인이 원하는 프로그램 활동을 하면서 추억을 쌓고, 배움을 얻어가는 모습이 무척이나 뿌듯했던 시간이었습니다~!



[특수학급 동아리]

언제나 밝고 예쁜 장안중 특수학급 동아리 친구들! 화요일에는 드론과 코딩에 대해 알아본 후 코딩을 통한 호버링 수행, 주종기를 이용한 자유비행까지 직접 진행해보면서 즐겁게 활동을 마쳤습니다~ 생각보다 훨씬 더 잘해준 학생들을 보며, 다음에는 더욱 더 재밌는 프로그램으로 업데이트해서 친구들에게 또 다른 기쁨을 주고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_<



[퓨처잡스]

광운인공지능고와 광운중학교 학생들이 AI특강 및 로봇과 멀티플렉스, 디지털드로잉 프로그램을 진행하기 위해 센터를 방문해 주었어요~ 오토카 조립에 대해 배우기도 하고, 친구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디지털드로잉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그려보기도 했던 재밌고 유익했던 시간!!



[기관방문]

청계초등학교를 포함한 중계 지역 학교에서 기관방문을 하기 위해 앤드센터를 찾아와 주셨습니다! 앤드센터에 대해 관심이 많고, 어떤 프로그램과 어떤 공간이 운영되고 있는지 알고 싶은 선생님들을 위한 시간이기 때문에 저희도 친절히 센터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고 공간도 직접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늘 앤드센터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



#앤드센터 #노원청소년미래진로센터 #청소년 #청소년센터 #디지털드로잉 #AR증강현실 #IoT #동아리 #디지털드로잉 #노원구 #중학교 #고등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