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앤드센터입니다!

날씨가 부쩍 선선해지고 옷장에서 긴팔을 꺼낼 정도로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는게 느껴지시죠?

앤드센터에도 가을맞이 단장도 하고, 즐거운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어요!



특히 이번에는 2023년 제 4회 초등부와 중고등부 대상으로 유스해커톤 대회도 개최하는데요! 현재 모집기간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홈페이지 및 앤드센터 SNS을 확인해주시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일년동안 열심히 준비해온 대회인만큼 여러분들의 관심과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퓨처잡스]

이번 주 퓨처잡스는 서라벌고등학교와 청원고+청원여고, 혜성여고 학생들과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디지털도르잉 및 미디어와 3D그래픽 등 친구들이 관심있는 활동을 쏙쏙 골라 배우고 즐기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처음 해본 활동도 몇번 해본것처럼 익숙하게 즐기고, 재밌게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너무나 뿌듯했습니다!!



[앤터아지트]

비가오나, 눈이오나~ 날씨가 맑아도 귀엽고 깜찍한 친구들로 북적북적한 앤터아지트! 이번주는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 날이었어요! 운이 좋아 커다란 선물을 받아간 친구가 있는가 하면, 반대로 작은 선물을 받아간 친구들도 있었지만, 모두가 이벤트로 즐겁게 아지트에서 시간을 보냈답니다!



[앤드월드]

맛있는 점심을 먹고 공을중학교 친구들이 앤드월드 체험 위해 센터에 방문해주었습니다~ 디지털드로잉, IoT, 3D모델링 3가지 체험 진행하고 갔습니다! 



[찾아가는 앤드센터]

찾아가는 앤드센터가 이번 주는 특히나 바빴는데요!  서대문진로박람회에서 탱크로봇과 디지털드로잉을 선보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ㅎㅎ 역시나 인기가 좋은 두 콘텐츠들! 친구들의 방문이 끊이질 않았는데요? 일요일에는 하계2동 어린이공원에서 모션탭 미션 체험과 함께 디지털 드로잉을 진행하였습니다~ 스탭을 요리조리 바꿔가면서 재밌게 노는 친구들과 함께 일요일을 또 이렇게 마무리했답니다~





#앤드센터 #노원청소년미래진로센터 #청소년 #청소년센터 #디지털드로잉 #자율주행 #AR #로봇 #스마트팜 #동아리 #노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