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앤드센터입니다~! 
9월이 시작되면서 더위가 한풀 꺾이고, 선선한 가을의 계절이 찾아왔습니다
앤드센터에도 즐거운 한 주가 또 한번 지나갔는데요~ 우리 같이 한번 살펴볼까요? 


[앤드월드]
월요일에 계상초등학교 68명의 학생들이 앤드월드를 체험하기 위하여 앤드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디지털드로잉, 로봇, 3D모델링, AR 증강현실, IOT 5가지 체험을 진행하였고, 수요일에는 영신간호비즈니스 고등학교, 토요일에는 창일초등학교에서 다양한 체험들을 즐기며 앤드월드를 잘 마무리하였습니다


[퓨처로드]
상명중학교에서 방학이 끝난 기념으로 화요일, 새학기 첫 수업이 시작되었습니다! Ar증강현실, 3D모델링, 디지털드로잉 3가지 체험 즐겁게 즐기고있는 친구들입니다


[앤드커리어랩 월간웹진-아무진로]
와인이 아닌, 물을 감별하는 워터소믈리에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앤드커리어랩 월간웹진 <아무진로>에서 워터소믈리에 직접 모셔놓고 인터뷰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직업에 대해 궁금했던 질문들도 이것저것 해보고, 워터소믈리에가 무엇인지 정확히 알아보았던 유익한 시간! 얼른 우리도 만나봤으면 좋겠어요 >_<!!


[장안미래의꿈 동아리]
지난 활동에 이어 망고보드에 익숙해진 우리 친구들~!! 이번에는 자신만의 명함을 디자인하고 제작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각자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명함을 디자인하고 제작하였는데요! 뚝딱뚝딱 얼마나 예쁘고 멋있게 만들었는지!! 다들 정말 최고였어요.


[콘텐츠지원협의회 2차 정기회의]
더 나은 센터의 미래와 친구들에게 지금보다 좋은 프로그램을 진행해 주기 위해 콘텐츠지원협의회가 2차로 앤드센터에서 진행이 되었습니다! 프로그램에 대해 각자 좋은 의견과 말씀 나누는 시간을 가지면서 보다 더 좋은 활동과 체험으로 여러분들을 맞이할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보훈처 나라사랑아트코딩]
중계초등학교 친구들과 처음으로 보훈처나라사랑아트코딩이 시작됐어요~! MBTI별 나는 어떤 유형의 독립운동가?라는 재밌는 문항도 접해보고, 코딩 설명과 함께 역사도 배울 수 있었던 유익한 시간!! 중계초등학교 친구들 정말 환영합니다.


[생태전환프로그래밍&E-스포츠 동아리]
생태전환프로그래밍 동아리 친구들이 학교축제/어울림마당 부스 운영을 위한 세부 내용을 수립하고 자료를 만들고 있습니다! 같이 함께 모여 협업하고 회의를 진행하면서 함께 기획하는 일들이 뜻깊은데요. 친구들의 열정에 저도 감탄만 나올 뿐!! 그리고 E-스포츠 동아리 친구들도 건전하게 게임을 즐기며 실력을 마음껏 뽑내고, 스트레스도 같이 훨훨 날려 버렸습니다!!


#앤드센터 #노원청소년미래진로센터 #동아리 #청소년센터 #청소년 #E-스포츠 #증강현실 #3D모델링 #디지털드로잉 #워터소믈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