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부터 매주 월요일 '앤드의 한 주'로 찾아오게 될 앤드센터입니다:) 8월 4주차 앤드센터의 한 주를 지금! 공개할게요


[멀티플렉스]
지난주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신나는 로봇 서바이벌, 디지털 드로잉, 스마트운동, 드론 시뮬레이터 등
다양한 미래기술을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멀티플렉스 자율체험> 공간이 운영되었어요:)
혼자서도 둘이서도 재미있게 체험 가능! 현장 방문도 환영이에요:)
8월 5주차 신청↓
https://readmore.do/H2FZ


[앤터아지트]
방과 후 언제든 찾아올 수 있는 청소년 전용 공간:)
비 오는 날도 해가 쨍쨍 화창한 날도 방문객으로 북적북적한 앤터아지트!
초등학생들이 가면 곧바로 중학생들이 방문해 주어요~!! 22일 화요일에는 광운대 플랙티컬 국어코딩프로그램도 진행되었어요:)
위치 : 광운로 3길 5 진영빌딩 3층
이용시간 : 화~토 / 오전 10시~오후 7시


[퓨처잡스]
학교 기관과 연계해 미래기술을 집중 탐구해 보는 시간! 퓨처잡스도 진행되었어요
양주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와 함께한 #3D모델링 활동 
25일에는 70여 명의 #대진고등학교, 드론군무 활동에 참여한 #중평중학교, 3개 동아리 활동 진행한 #하계중학교 청소년들과 함께 했어요:)


[앤드월드]
4차 산업혁명이 궁금해? 그렇다면 어서 와 미래기술 로테이션 체험에:)
안양문화고, 가온고, 미추홀구청소년수련관 친구들과 #디지털드로잉 #자율주행 #증강현실 #가상체험 #AR 등 다양한 체험을 함께 했어요


[기관방문]
24일 목요일에는 #강북구청 에서 저희 앤드센터를 방문! 친구들이 활동하는 모습을 직접 보고 느껴보는 뜻깊은 시간이었어요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서도 앤드센터와 친해질 수 있답니다~! 소식지 확인하고! 프로그램 신청해요>< 앤드센터의 문은 언제나 활짝 열려있답니다:)


[E스포츠 동아리]
앤드센터 최강 승부사들이 여기 모였다?! 26일에는 E스포츠 동아리 'EASY'가 25일에는 한천중학교 E스포츠 동아리가 모여 불꽃 튀는 이스포츠 한 판 경기를 펼쳤습니다!!
#발로란트 #사이퍼즈 #오버워치2 #하스스톤 #히오스 외


[몽골ICT봉사단]
지난 7월! 앤드센터 글로벌 프로젝트 봉사단이 몽골로 교육봉사를 떠났었죠:)
참가자들이 한자리에 다시 만나 평가회의를 진행!! 지난 활동을 되돌아보고 각자의 의견을 공유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답니다


[앤드시네마]
매월 마지막주 금요일마다 열리는 앤.드.시.네.마! 8월의 상영작은 믿고 보는 로다주와 동물들의 특별한 이야기 #닥터두리틀 이었네요:)


일시 : 매월 마지막주 금요일 18시

장소 : 앤드센터 B1층 앤드커리어랩


[에듀클래스]

개인별 4차산업 미래기술 역량을 쑥쑥 키우는 에듀클래스 수업! 이번 한 주도 다양한 수업들로 가득했어요.

메타버스(마인크래프트), 미디어(포토샵, 망고보드 제작반)

디지털드로(인스타툰제작), #코딩(엔트리코딩자격증반)

로봇(레고로 로봇만들기), 코딩(2d게임 제작)


한 주 동안 참여한 친구들 모두 수고 많았습니다:)

추적추적 비오늘 월요일이지만 이번 한 주도 모두 파이팅~!! 그럼 다음 주 월요일 앤드의 한 주로 만나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