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여느 때보다 더욱 북적북적했던 8월 12일 앤드의 하루입니다.


[에듀클래스]
이 날은 광.클.필.수!! 언제나 인기만점인 ♥에듀클래스 수업이 하루종일 진행된 날이었어요.
디지털 드로잉/포토샵/인스타툰/2D 게임 제작 과정 등 다양한 기술을 체험하고 배우느라 바쁜 하루였죠~!
수업에 참여한 친구들도 모두 진지한 자세로 강사님의 목소리에 집중♨ 나만의 스킬을 갈고 닦는 친구들 모두 정말 멋져요~!!


[멀티플렉스]
앤드센터가 갖고 있는 미래기술 콘텐츠를 한 장소에서, 한번에 체험할 수 있는 장소가 있다?! 바로 앤드센터 1층에 위치한 멀티플렉스인데요~!!
디지털드로잉부터 탱크로봇, 드론 시뮬레이터까지 다양한 체험이 총집합된 미래기술의 정수!
아직 체험하지 못했다면 지금 고고해주세요bb 판타스틱 미래기술 라이프는 지금부터 시작이니까요><


[E스포츠랩]
E스포츠 산업에 관심 있는 친구들이라면 E스포츠랩 방문이 필수죠! 시끄러운 PC방? 프라이빗한 E-스포츠 랩에서 친구들과 팀워크를 다져봐요.
고사양 게이밍 PC,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와 함께라면 챌린저 각? E-스포츠 게임 시설 자율 이용! 게임, 방송하고 싶은 거 다해~! 미래의 페이커를 꿈꾸는 자들이여 E스포츠랩으로 오라:)


[청소년운영위원회 8월 정기회의]
상반기 동안 훌~쩍 성장한 위원님들♥ 처.음.으.로. 안건 소개랑 키워드만 띄워놓고 담당쌤은 슬쩍 한걸음 뒤로 물러나서 사랑 위원장+서윤부위원장 콜라보로 진행되었습니다!!!
담당쌤이 있을 때보다 더 의견도 활발하게 잘 말하고, 놀라울 정도로 의사결정도 빠르게 O케2 뿌~~~~~~~듯!!!
※ 9월에 진행될 프로그램 모니터링도 기대해주세요:)


[앤터아지트]
앤터시네마로 영화도 즐기고 축구게임과 보드게임에 열중하는 아지트 지킴이들입니다:)


[앤드커리어랩]
첫 대회부터 찢었다..! 다빈치코드 보드게임 대회 15명이 참가하여 열띈 대회를 이어나갔습니다.
보드게임 마스터들의 자존심을 건 보드게임 대결 결과는 과연~? 그 불타는 승부를 생생한 현장 사진에서 확인하세요:)


[청소년 에듀투어]
무려 2주간의 대장정!! 노원구 내 5개 교육기관이 연합하여 진행한 청소년 스탬프 에듀투어가 종료되었습니다 :)
앤드센터에 방문한 친구들은 607명!!! 총 2649명이 참여하며 투어는 무사히 마무리 되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