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난주에는 무더위를 식히는 시원한 비가 내렸는데요. 여러분 덕분에 앤드의 마음에도 비 내렸어요.. 심장마비요>< 캠프를 마치고 무사귀가하는 친구들의 행복한 얼굴에 쿵! 앤터아지트 프로그램 수업을 마치고 뿌듯하게 그린 V브이에 한번 더 쿵!! 청소년 여러분들의 웃는 얼굴만 보면 심장이 아파오는 앤드센터랍니다~!!


[청소년동행캠프&청소년코딩캠프]

8월 11일 금요일에는 5일간의 여정을 함께한 청소년동행캠프, 3일간의 여행을 떠난 청소년코딩캠프가 동시에 마무리되는 날이었습니다~! 친구들은 짧지만 긴 여행을 무사히 마치고 센터로 다함께 복귀했답니다. 동행캠프 참가자들은 과학과 여름체험을, 코딩캠프 참가자들은 게임 제작자가 되어보는 시간을 각각 가져보았는데요~! 캠프에 참가한 여러분 정말 수고 많았어요:) 앤드와 함께한 시간을 바탕으로 미래에도 새로운 도전을 두려워 말고, 여러분의 꿈에 한발짝씩 다가가길 바래요!♥


[앤터아지트]

이 날은 나라사랑 아트코딩 프로그램 마지막 조의 마지막 수업날이기도 했어요.

역사 속 나라를 사랑하신 분들의 숭고한 정신을 코딩 기술과 영상 예술의 융합으로 다시금 되살려보는 프로젝트의 마지막이었는데요~!! 프로그램을 무사히 마친 친구들의 뿌듯한 얼굴에 덩달아 웃음이 나는 하루였어요. 특별히 어머님들께 4회기 과정과 결과물을 공유하는 시간도 마련하여 의미있는 마무리를 했답니다:)









앤드센터와 함께 하고 싶은 친구들이 있다면?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이야기를 살펴볼 수 있어요. 프로그램 신청도 가능하니 언제든 앤드센터로 방문 GO GO 해주세요